본문 바로가기

^♥^

도니도니도니도니!!!


도니오빠가 드디어 가는군요 !!!!! 

여자친구 공개했을 땐 그저 그러려니 .... 했는데, 막상 결혼발표가 나오니 왜 내 마음이 허전하고 적적하고 외롭고................... 


..... 이제 그는 다른 여자의 남자 ... ㅠㅠ 

하드에 고이고이 모셔온 짤방 풉니다 ... 흑흑

제가 얼마나 님을 좋아했는지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일거예여 ..............

 

스크롤 압박 (약간?) 있어요



 
은근 수트빨 잘 받는 도니


나비넥타이와 귀여운 눈빛이 압권 ....



웃는도니!!!


잘 웃는 남자가 무조건 최고 ㅠㅠㅠㅠ!!!!
<- 남자의 해맑은 웃음에 엄청 약함 ....;;;;;;;;


건방진 도니 -ㅅ-





짜증돈 ㅋㅋㅋㅋㅋㅋ




도니는 이런 모습까지 귀엽다는 .... 우결에서도 난 도니가 귀여워 보이기만 했다능 ....;;;;;
솔직히 그 땐 도니빼면 다 재미없었어-_-



여장한 도니는 정말이지 예뻐서 ..... 남자들이 가만두지 않는다니까



남자들이란...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파격적인 모습의 디스코돈


교복시리즈



아줌마 시리즈





마담돈





소녀돈






겸둥이 >_<!!!!



<- 재간떠는 남자에 완전 약함 ............................;;;;;



언젠가 쓰려고 고이고이 모셔둔 짤방이었는데 ㅠㅠㅠㅠㅠ 아놔 ㅠㅠ



가끔은 스마트한 느낌도





이 날 기자 컨셉 때문에 평소와 달리 멀끔한 도니 땜에 두근두근두근 .. ㅠㅠ
하앍하앍




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는 역시 ...........







★ 모 닝 돈 ★

따뜻한 눈빛과 푸근한 미소가 제대로 버무려진 진짜 완소표정




아흑 ............. ㅠㅠㅠㅠㅠ
가! 가! 가! 가버려! 그 여자에게 가버리란말야!
더 이상 정형돈 당신의 사진 따위, 모으지 않겠어!!!

...농담이구 

 
 祝 結 婚





도니야 잘가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


'^♥^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!_!  (9) 2009.06.28
원더걸스 Nobody 영어버젼 뮤직비디오 !  (2) 2009.06.28
바들바들 포스팅 - 오타의 미학  (7) 2009.03.16
충동 포스팅!!!  (12) 2009.02.02
이러면 안되는데  (9) 2008.12.02